닫기
 

> 회사소개 > 천연물 생리활성 연구소

‘천연물 생리활성 연구소’는 천연 식 의약, 건강기능식품 분야
R&D 전문 연구소로서 전세계적으로 그 연구력과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최근 개발된 ‘남성갱년기 개선’ 건강기능식품 소재 ‘MR-10 민들레 등 복합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최초로 인정받은 소재 입니다. 그 동안 전세계적으로 부작용이 없이 남성갱년기에 도움을 주는 천연소재 개발이 뚜렷한 성과를 내지 못하고 있던 실정이었기에 이번 ‘MR-10’ 의 연구개발 성과는 건강기능식품 업계에 큰 바람을 불러일으키게 되었습니다.

기억력개선 소재 BF-7또한 식약처 최초 ‘기억력개선’ 개별인정형으로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 소재로써 초/중/고/대학생은 물론 성인 및 노인에 이르기까지 전 연령에 대한 탁월한 기억력개선 기능성을 확인하였습니다.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도 연구 성과를 인정받아 과학기술 전 영역을 대상으로 하는 “국가연구개발 100대 우수성과“, 국가신성장동력에 선정되었으며, 국내외 특허등록이 다수 되어있고, 세계 최고 권위 학술지인 Nature에 BF-7이 게재되기도 하는 등의 영광을 얻게 되었습니다.

 

21세기 대한민국의 미래를 책임질 성장기반 산업 중의 하나인 바이오와 제약산업을 ‘천연물 생리활성 연구소’가 이끌어 나가고 있습니다. 전 세계인의 건강증진은 물론, 대한민국의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지금 이 순간에도 최고의 연구진들이 활발한 연구개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Needs에 부합하는 가장 안전하고 가장 효율적인 건강기능식품 소재 및 제품 개발을 위해 저희 천연물 생리활성 연구소는 파미니티와 함께 발맞추어 나가며 바이오, 제약 산업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는 행진을 이어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