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활동

파미니티, '2021 우수 벤처기업' 선정

작성자
famenity
작성일
2021-11-05 15:21
조회
277
바이오헬스케어 기업 파미니티가 연구개발 부문 우수 벤처기업으로 선정됐다.

5일 파미니티는 벤처기업협회가 주관하는 '2021 우수 벤처기업' 연구개발 부문에서 우수 벤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파미니티는 맞춤 의학과 식의약품 연구개발 전문 기업이다.

파미니티 CI. [사진=파미니티]

파미니티는 대형 국책과제인 '보건의료기술 개발 산업화'의 주관사로서 국내 대표 병원들의 병원 의료기록을 통합한 AI 기반 예측진단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국가지정 '천연 식의약 산업화 센터' 주관사로 개인별 맞춤 처방 제품 개발도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두뇌건강, 성장 및 노화억제 신약 및 건강기능식품에 대해 미국, 유럽, 캐나다, 일본 등 주요 국가 특허와 인허가를 획득한 후 수출을 이어가고 있다. 또 글로벌 수준의 우수 연구 성과로, 대한민국 혁신기업 국가대표기업, 국가우수기업연구소로 선정되었고, 대통령상, 미국의회상 등도 수상한 바 있다.
파미니티 관계자는 "그동안 파미니티가 집중했던 맞춤 의학, 천연 식의약품, 화장품 분야에 대한 연구개발 노력이 이번 우수벤처기업 선정의 바탕이 된 것 같아 기쁘다"라면서 "앞으로도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연구 성과를 창출함으로써 우리나라 바이오헬스 산업의 위상을 높이겠다"라고 선정 소감을 밝혔다.


<출처: 아이뉴스26, 파미니티, '2021 우수 벤처기업' 선정 (inews24.com), 입력 2021.11.05 13:59>